2024-11-22 19:48 (금)
금호석유화학, KLPGA 이예원·이가영 프로 후원 계약
상태바
금호석유화학, KLPGA 이예원·이가영 프로 후원 계약
  • 장혜원 기자
  • 승인 2024.04.09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장혜원 기자)

사진.이예원_이가영_스폰서십체결_기념촬영_240409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 전무(가운데)와 이예원·이가영 프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금호석유화학 

금호석유화학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소속 프로골퍼 이예원·이가영 선수와 올해 시즌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후원 계약에 따라 두 선수는 금호석유화학의 프리미엄 창호 브랜드인 ‘휴그린’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하고 국내외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예원 프로는 국가대표 출신으로 2022 KLPGA 신인상 및 2023 KLPGA 대상 ∙ 상금왕 ∙ 최저타수상을 수상했으며 최근 2024 시즌 두번째 대회인 블루캐니언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가영 프로는 국가대표를 거쳐 2022년 KLPGA 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으며 지난해 KLPGA선수 중 버디 기록 시마다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드림위드버디’ 활동 2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 등 최상위권의 퍼포먼스를 보이면서 꾸준히 봉사와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 전무는 “KLPGA를 대표하는 두 선수를 후원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빠른 성장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휴그린 창호와 같이 두 선수도 올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