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유진홈센터는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가 ‘봄맞이 집단장, 클락앤켄싱턴 페인트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봄을 맞아 스스로 집을 꾸미고 고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가정용 프리미엄 미국 페인트인 클락앤켄싱턴을 전품목 할인 판매한다.
미국 현지 제조공장에서 전량 생산 후 직수입해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오염 방지 기능과 세정력이 좋은 클락앤켄싱턴 페인트는 클래식부터 트렌디한 컬러까지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컨셉에 맞춘 최적화 컬러를 제안한다.
클락앤켄싱턴을 프리미엄급 품질과 브랜드 파워로 미국의 대표적인 소비자 전문매체 컨슈머리포트와 미국 유력 시장조사기관인 J.D파워가 선정한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인테리어 및 외부용 페인트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1924년에 설립된 에이스 하드웨어는 세계 최대 홈 임프루브먼트(Home Improvement) 브랜드로 전 세계 70여개 나라, 6000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유진그룹이 지난 2018년 서울 금천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