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19:48 (금)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3.0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골프존카운티
사진=골프존카운티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골프존카운티는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오는 26일 골프존카운티 오라에서 개최되는 ‘티스캐너 아마추어 골프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티스캐너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앱에서 이벤트 배너 내 ‘참가신청 바로가기’를 클릭한 후 예약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세인트나인 골프공 1더즌, 골프존카운티 오라 2만 원 그린피 쿠폰, 대회 당일 무료 석식 뷔페만찬, 올인원 멀티 에너지부스터 4포 등 10만 원 상당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대회는 골프존카운티 오라의 동·서코스에서 진행되며, 18홀 샷건 플레이로 시작해 신페리오 방식으로 성적을 집계한다. 신페리오 우승 상품으로는 PING 드라이버, 스트로크 우승 상품은 캐디톡 큐브 거리측정기, 홀인원을 하면 골프존카운티 오라 4인 그린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시상 부문을 19개로 폭넓게 구성해 총 1000만 원 상당의 우승 상품을 보다 많은 인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대회 참가 신청 선착순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제공되며, 이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장 운영과 골프장 M&A, 개발, 부킹 등 골프장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으로 에어모션 스윙영상 촬영, 셀프체크인 등 골프존카운티만의 새로운 골프장 문화 구축을 통해 누구나 편안하게 찾을 수 있도록 골프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현재 국내 골프장 총 20개소를 운영 및 관리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