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19:48 (금)
티몬, 진도군 ‘우수 소상공인 지원 특별 라방’ 개최
상태바
티몬, 진도군 ‘우수 소상공인 지원 특별 라방’ 개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2.2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몬
사진=티몬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티몬은 ㈜스마트알뜰장터와 진도군 우수 소상공인 상품 판매를 돕는 특별 라이브방송을 오는 22일까지 개최하고 청정 진도의 인기 농수특산물을 할인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티몬이 스마트알뜰장터와 2024 진도군 라이브커머스 지원을 펼치며 진도군 소상공인 매출 증대에 힘쓴다. 이들은 ▲라이브방송을 비롯해 ▲전용 기획전 운영 ▲할인쿠폰 제공 ▲디지털 물류 서비스 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며 진도군의 우수 농수특산물의 판매 활성화와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위해 함께 노력한다는 목표다.

먼저 이날 오후 3시 라이브커머스 ‘티몬플레이’에서 모두 진도 특산품 브랜드 ‘보배마실’ 상품으로 무료 배송은 기본, 라방 중에만 전용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그 밖에도 티몬은 최근 소비자-소상공인-중소기업의 상생소비를 지향하는 ‘소문난마켓’ 상설관을 리뉴얼하고 행사별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스마트알뜰장터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지원하는 ‘동네단위 유통채널 구축사업’의 민간 운영기관으로서 진도군과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해 진도군 소상공인의 디지털 매출 증대에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오프라인 동네상점에서 농수특산물 전시, 판매와 동시에 티몬을 비롯한 주요 디지털 플랫폼에 연계 판매하며 인구소멸 및 고령화 위기 지역인 진도군 소상공인의 판로개척, 매출 활성화 성공모델을 만들어 가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