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19:48 (금)
함진규 도로공사 사장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고속도로 제설·안전에 만전을”
상태바
함진규 도로공사 사장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고속도로 제설·안전에 만전을”
  • 변상찬 기자
  • 승인 2024.01.26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변상찬 기자)

함진규 한국도로공사 사장(왼쪽에서 3번째)이 강릉지사를 방문해 제설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한국도로공사
함진규 한국도로공사 사장(왼쪽에서 3번째)이 도공 강릉지사를 방문해 제설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한국도로공사

한국도로공사는 함진규 사장이 지난 25일 도공 강릉지사와 동해휴게소를 방문해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관련 제설상황을 점검하고 업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고 26일 밝혔다.

함진규 사장은 청소년올림픽에 참여한 각국 선수단 및 관계자 등 고속도로 이용객들의 원활한 교통 소통을 위해 도로살얼음 방지와 결빙취약구간에 대한 안전조치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이후 동해휴게소를 찾은 함 사장은 “경기 이동 중 휴게소에 방문하는 동계청소년올림픽 참가자와 고속도로 이용객들을 위해 안전과 위생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국도로공사는 대회 기간 중 비상근무 및 안전순찰을 강화하고 기상특보시 신속대응팀을 지원하는 등의 제설대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휴게소에는 선수단 수송버스 전용 주차공간 설치, 주차·교통관리 전담요원 배치 등을 지원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