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티몬은 한국패션산업협회와 국내 유망패션 브랜드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고 27일 밝혔다. 큐텐(Qoo10) 싱가포르 플랫폼과 연계한 현지 라이브 방송부터 마케팅, 물류 등 원스톱 지원하며 동반성장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동남아시아 내 K패션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티몬이 한국패션산업협회와 손잡고 K패션 브랜드들의 해외 판로개척을 지원한다. 먼저 오는 28일 싱가포르 현지시간으로 오후 1시부터 60분 동안 큐텐(Qoo10) 싱가포르 플랫폼에서 라이브 방송을 연다.
국내 유망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3개사를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블루블러드어패럴’의 캐주얼 브랜드 ▲덕다이브(DUCKDIVE) ‘커스텀컴퍼니’의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어스(CUSTOMUS), ‘줄리앤데이지’의 여성복 브랜드 ▲줄리앤데이지(Julianne Daisy) 등이 함께한다.
그 밖에도 티몬은 국내 패션 브랜드들의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큐텐(Qoo10) 싱가포르 플랫폼과 연계해 다각도의 지원 활동을 펼친다. ▲라이브 방송 제작 및 송출을 비롯해 ▲상세 페이지 제작 ▲전용 기획전, ▲배너 광고 및 앱 푸시 ▲할인 쿠폰 ▲현지 맞춤 바이럴 마케팅 ▲물류 비용 지원에 이르기까지 실질적 도움을 전하며 상생과 동반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협업은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으로 추진 중인 섬유패션활성화기반마련사업 내 '글로벌 브랜드 육성 사업'의 일환이다. [시사캐스트]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