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19:48 (금)
젝시믹스, 지난달 아우터 판매량 전년比 66.5%↑
상태바
젝시믹스, 지난달 아우터 판매량 전년比 66.5%↑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12.0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젝시믹스 CI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젝시믹스는 대체적으로 첫 눈이 내린 후 강추위가 동반된 지난달 지난달 1~4주차 아우터 판매량이 전년대비 66.5% 늘었다고 1일 밝혔다.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났던 2주차에는 전년동기 대비 판매량이 74.1% 크게 증가했다.

젝시믹스는 올해 보온성과 멋을 동시에 잡은 다운패딩, 에코 퍼, 플리스 등 다양한 소재와 스타일의 아우터를 출시했디.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스테디셀러 '내핑 후드 집업', '쉐르파 하이넥 점퍼' 등을 포함해 FW 신제품인 ‘하이넥 웰론 패딩’, '우먼즈 체커보드 플리스 리버서블 베스트' 등이다.

하이넥 웰론 패딩은 친환경 웰론 충전재를 넣어 따뜻하면서도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허리 라인을 조절해 취향에 맞는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퀼티드 후드 패커플 판초는 아노락 판초 스타일과 퀼팅 소재로 편안함을 주며, 사이드 부분의 스냅 단추로 여밈이 간편해 활동성을 높였다.

남성 제품은 긴 기장에 후드 디테일이 더해진 ‘커뮤터 스트레치 라이트 롱 패딩’과 보온성 및 복원력이 우수한 마이크로 볼 충전재를 적용한 ‘넥리스 심플 경량 패딩’이 인기를 끌고 있다. 매년 높은 수요를 자랑하는 플리스(뽀글이) 아우터는 이색적인 스타일과 컬러라인이 추가돼 주목받으며 전년대비 판매량이 65.7% 성장했다.

우먼즈 체커보드 플리스 리버서블 베스트는 플리스와 퀼팅 2가지 면으로 착용 가능한 제품으로, 밑단에 스트링 스토퍼가 내장돼 실루엣을 변형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