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19:48 (금)
DL이앤씨, 강동 천호뉴타운 분양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 전시관 인산인해 
상태바
DL이앤씨, 강동 천호뉴타운 분양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 전시관 인산인해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10.1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동 천호뉴타운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 전시관 내. 사진=DL이앤씨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DL이앤씨는 서울 강동구 천호뉴타운 일대에 분양하는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의 주택전시관에 많은 수요층들이 몰렸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3일 개관한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의 주택전시관에는 주말을 포함한 10월 15일까지 3일 간 총 1만여 명 이상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주택전시관을 찾은 방문객들은 서울에서도 주거선호도가 높은 강동구 천호동 일대의 입지환경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으며, 메이저 브랜드 e편한세상이 짓는 주거단지로 여러 특화설계 등에 대한 높은 관심도 보였다.

천호3구역 주택재건축 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은 서울 강동구 천호동 423-76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25층, 8개 동, 총 53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전용 44~84㎡ 중소형 평형 263가구가 일반분양분이다.

단지는 강남 4구에 속한 강동구에 위치하며, 강동구에서도 새로운 개발의 축이자 강동 관문의 중심 입지인 천호뉴타운에 들어선다. 5, 8호선 천호역의 더블 역세권은 물론, 한강공원을 도보로 누릴 수 있는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설계로는 전용 44~84㎡의 중소형 위주 타입 구성, 맞통풍이 가능한 판상형 설계 등을 적용한다. 또한 전용 74㎡ 이상의 타입부터는 전 가구 드레스룸을 적용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며, 화장대와 활용도 높은 다용도실 등을 선보인다. 또한 천호공원, 한강공원의 조망권도 확보했으며, 이 외에 AI주차유도시스템 적용하고, 법적 의무 설치 기준보다 2배 이상 많은 전기차 충전시설이 마련된다.

여기에 이 단지에는 자동환기 시스템 ‘디 사일런트 후드(D Silent Hood)’,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 등으로 구성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등을 비롯해 프리미엄 조경 공간 ‘드포엠(dePoem)가든’과 숲과 연못, 파고라로 구성된 ‘미스티 포레(MISTY FORET)’ 등 DL이앤씨만의 특화상품을 대거 도입된다. 

이 밖에도 실내 스크린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등의 운동시설과 키즈라운지, 개인 오피스, 스터디 카페 같은 분위기의 개인 독서실 등의 교육시설, 라운지 카페‧작은 도서관, 런드리 라운지, 게스트하우스 등 편의시설이 조성된다. 세대 수 대비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커뮤니티를 조성할 계획이다.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은 소비자 주거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삼는 DL이앤씨의 e편한세상 브랜드에 걸맞은 우수한 기술력 및 시공 안전성, 브랜드 프리미엄을 갖춰 지역 내 리딩 단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DL이앤씨는 엄격한 품질 관리로 정평이 나 있으며, 지난 2020년 업계 최초로 모든 공동주택 현장에 BIM 기술을 적용해오며 최근 국토교통부로부터 BIM 리딩사로 선정되는 등 건설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은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12개월 이상으로 지역별·면적별 일정 금액 이상인 경우, 서울특별시 및 수도권 거주하는 만19세 이상이면 세대주 여부에 관계없이 다주택자도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 및 실거주 의무도 없고 전매제한기간은 1년이다. 또한 전체 일반공급 물량의 60%를 추첨제로 당첨자를 선정하는 만큼 청년, 신혼부부 등 상대적으로 가점이 낮은 젊은 세대도 당첨을 노려볼 수 있다.

청약 일정은 오는 23일 특별공급, 24일 1순위, 25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일, 정당계약은 같은 달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간 진행된다.

주택전시관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상일동 산77-22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