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HDC아이파크몰은 다음달 5일까지 벨리곰과 함께 하는 ‘벨리 익스프레스’ 전시를 진행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은 가을을 맞아 사랑과 따뜻함을 전하는 벨리곰 택배 콘셉트로, 용산점 4층 야외 정원 ‘더 가든’과 카페거리 내 위치한 ‘식물학 카페’, 더 센터 6층 팝업존 ‘더 코너’ 등 3곳에서 동시에 진행 한다.
4층 더 가든 내에는 택배기사로 변신한 6m 높이의 벨리곰 조형물과 택배 박스상자 꾸러미, 꼬냥이 소형 조형물 등으로 포토존을 꾸몄으며, 주변으로는 빈백을 활용한 휴식 공간도 마련해 빈백에 누워 쉬면서 편하게 전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더 센터 6층 내 ‘더 코너’ 팝업존에서는 컨베이어 벨트와 테이핑 존 등으로 꾸며진 ‘벨리 익스프레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 택배 회사 콘셉트에 맞춰 제작 된 시팅 인형, 키링, 포스터, 스티커 등 한정판 굿즈를 구매 할 수 있다. 아이파크몰 X 벨리곰 ‘벨리 익스프레스’ 전시를 기념해 방문 구매 고객에게 굿즈를 제공하는 스탬프 이벤트도 실시 한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3가지 미션 ▲포토존에서 인증샷 촬영 ▲식물학 카페 벨리곰 콜라보 메뉴 구매 ▲팝업스토어 굿즈 상품 구매를 완료 후 스탬프 3개를 모두 모으면 6층 팝업스토어에서 기념 굿즈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시사캐스트]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