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올리브인터내셔널은 뷰티 브랜드 ‘성분에디터(SUNGBOON EDITOR)’가 배우 서강준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성분에디터는 ‘좋은 성분, 확실한 효과’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배우 서강준의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서강준은 최근 군 제대 이후 한층 더 성숙한 모습과 함께 신뢰감을 주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서강준은 성분에디터 공식 브랜드 모델로서 누적판매 320만병을 돌파한 대표 제품 ‘그린토마토 모공앰플’과 미백 잡티개선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신제품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머루포도 라인’ 등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성분에디터의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올리브영 입점 후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대표 제품 그린토마토 라인은 올리브영 행사마다 연이어 품절사태를 일으키며 제품력과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성분에디터는 ‘모공 1등 성분에디터’의 캠페인 슬로건을 내세우며 1등 모공앰플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굳힐 각오를 보이고 있다. [시사캐스트]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