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세라젬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불타는 트롯맨’ 출연자로 구성된 그룹 ‘불타는 신에손’과 함께 현대홈쇼핑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불타는 신에손은 MBN 프로그램인 ‘불타는 트롯맨’에서 톱7에 진출한 가수 손태진, 신성, 에녹으로 구성된 유닛으로 탁월한 노래실력과 무대 매너로 대중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세 가수 모두 홈쇼핑 출연은 이번이 처음으로, 세라젬 마스터 V7 메디테크를 실사용하며 제품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생생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생방송 중에는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히트곡들로 구성된 특별 무대도 진행된다.
세라젬과 현대홈쇼핑은 추석을 맞아 홈쇼핑 시청자를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방송 중 상담예약만 신청해도 추첨을 통해 불타는 신에손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 방청권 300매를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해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20매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상담예약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한 현금 경품 500만 원 △구매 고객 대상 마스터 V7 스타일링 키트 △웰카페 체험권 △9월 프로모션 혜택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이번 방송은 오는 18일 저녁 9시 45분부터 70분간 진행되며 현대홈쇼핑 채널과 온라인 생중계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방송에서 소개되는 세라젬 마스터 V7은 세라젬의 25년 의료기기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인체의 중심인 척추 라인에 중력을 이용한 수직 견인 마사지와 집중 온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후 2만 5000대 이상 계약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최근 ‘트롯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인기 그룹 신에손과 함께할 기회가 마련돼 기쁘다”며 “차별화된 혜택과 특별한 무대가 준비돼 있는 만큼 소비자들과 트롯 팬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