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HDC아이파크몰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 해 브랜드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패션, 잡화, 식음 등 카테고리별 주요 브랜드에서 인기 상품을 최대 할인 판매하며 균일가 상품 및 선물용 상품 팝업 행사 등을 진행 해 미리 추석을 준비하는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고자 마련했다.
용산점 더 센터 6층에 위치한 팝업 전용 공간 ‘더 코너’에서 아디다스 슈퍼세일을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단 7일간 한정 진행 한다. 퍼포먼스 런닝화와 맨투맨, 후드티, 팬츠, 아우터 등 주요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CGV영화 관람권 2매도 증정 한다.
더 센터 4층 행사장과 카페거리 팝업 공간에서는 ‘코데즈 패밀리 대전’과 ‘BCBG & 올앤선드리’ 팝업 행사를 14일부터 20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슈콜렛 구두 팝업 행사를 오는 16일부터 26일까지 진행 한다.
오는 25일부터 SPA 브랜드 스파오의 인기 상품을 최대 할인 판매 하는 ‘스파오 초특가전’이 내달 1일까지 더 센터 지하 1층에서 진행되며, 다음달 9일까지 에잇세컨즈에서는 ‘MID SALE’ 행사를 통해 최대 4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테이스트파크 4층에 위치한 호랑이 건강원에서는 어린이 배도라지즙, 쌍화차 진액, 진녹용 등 명절 선물로 사랑을 받고있는 건강식품을 실속 있는 가격대에서 프리미엄급 상품까지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고척점은 닥스셔츠, 루이까또즈, 아테스토니 등 패션, 잡화 브랜드와 와인 선물 세트 등 명절 선물 상품 팝업 스토어를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하며,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달고나 만들기, 오리잡기 등 가족단위 체험 콘텐츠와 추석맞이 제기차기, 투호 등 전통 놀이 공간으로 꾸며진 ‘온가족 미니게임존’도 운영 해 지역 주민들에게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놀거리와 볼거리도 함께 제공한다. [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