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이현주 기자) 한성자동차는 지난 11일 가평 베네스트 GC에서 개최한 마이바흐 고객 초청 골프대회 ‘2023 한성자동차 마이바흐 고객 인비테이셔널’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2023 한성자동차 마이바흐 고객 인비테이셔널은 메르세데스-벤츠 최상위 브랜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선사하고자 마련했다.
이번 골프대회는 한성자동차의 마이바흐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 서비스 전략 중 하나다. 한성자동차는 지난 7월 조선 팰리스와의 파트너십부터 지난달 마이바흐 전용 고객센터 론칭까지 마이바흐 고객만이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기획 및 진행하고 있다.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 이번 골프대회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챔피언을 결정했다. 우승 챔피언과 메달리스트에게는 젝시오 골프클럽을 비롯한 부상과 트로피를 수여했으며, 그 외 다양한 홀 이벤트와 함께 베스트팀 및 베스트 드레서 등 다채로운 시상 행사도 진행했다.
골프대회를 위해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메인 협찬사로 ▲스웨덴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 ▲한성자동차와 마이바흐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조선 팰리스’가 특별 협찬사로, ▲하이엔드 골프웨어 ‘가먼트골프’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달바’ ▲스킨케어 브랜드 ‘릴릴’ 등이 협찬사로 참여했다.
홀인원 경품으로는 메르세데스-AMG CLA 45 S 4MATIC+와 1,000만원 상당의 덕시아나 침구 세트를 마련했다.
이번 대회가 진행된 가평 베네스트 GC는 메이플, 버치, 파인 등 3개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20세기 골프의 제왕으로 불린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골프장으로 유명하다. 경기도 가평군 개주산자락 해발 400m 지점에 위치해 사계절 자연의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조망이 특징이다. [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