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동아오츠카는 비타민음료 컨피던스(CONFIDENCE)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다고 5일 밝혔다.
1995년 출시된 컨피던스는 각종 영양성분에 산뜻한 과일 맛까지 갖춘 무카페인 비타민 밸런스 음료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비타민 속성을 강조할 수 있는 노란색은 유지하면서 고유의 병모양을 살린 캐릭터를 활용했다.
기존의 클래식한 컨피던스의 이미지에서 젊고 귀여운 느낌을 살려 MZ세대 고객에게까지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리뉴얼했다. [시사캐스트]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