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세라젬은 마스터 V7, 더 뉴 마스터 V4, 파우제 M4 등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헬스케어 가전을 체험할 때마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라젬 척추 의료기기나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가전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체험할 때마다 1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3번까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라젬은 카페형 체험매장인 136개 웰카페와 백화점, 대형마트, 가전양판점 등 420여 곳의 유통채널에서 고객중심의 체험마케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구매를 권하지 않고 체험에 집중하는 영업 방식을 통해 고객 부담을 줄이고 실제 제품 효능을 체감한 고객만 계약할 수 있도록 배려해 만족도가 높다는 게 세라젬 측 설명이다.
이번 캠페인 역시 고객과 가족의 건강을 위한 제품인 만큼 충분히 체험해보고 가치를 확신한 상태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적용되는 제품은 마스터 V7·V6, 뉴 마스터 V4, 파우제 M4 등이다.
세라젬은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는 고객에게도 사은품과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우선 마스터 V7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공기청정기, 서큘레이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웰라이프 바우처’를 제공한다.
마스터 V6 구매 고객에겐 AKG 서큘레이터를, 파우제 M4 구매 고객에겐 전용 협탁과 앳센셜 버블러그 또는 세라젬 홈킷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 보상판매와 할인 등도 운영하고 있다. [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