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삼양사는 지난달 29일 서울 성수동 상쾌환 팝업스토어 ‘상쾌환 프레쉬 샤워 룸’에서 광고 모델 한선화와 함께 사인회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올해 처음 상쾌환과 광고 모델로 인연을 맺은 배우 한선화는 상쾌환 브랜드 체험을 위해 모인 팬들의 환영을 받으며 입장했다. 한선화는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팬들에게 친필 사인과 상쾌환 세트를 직접 전달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상쾌환 프레쉬 샤워 룸은 샤워를 한 듯 상쾌환으로 전날의 숙취를 씻어내고 상쾌한 기분을 낼 수 있도록 샤워 룸 콘셉트로 꾸며진 것은 물론,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매주 토요일에는 상쾌환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한선화와 이선빈, 가수 겸 배우 정은지 등 3명과 함께하는 특별한 사인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주자인 한선화에 이어 이선빈과 정은지도 각각 오는 6일과 13일 상쾌환 팝업스토어에서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갖는다.
상쾌환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객 전원에게 브랜드 굿즈를 증정하는 것은 물론, 팝업스토어 내 샤워 부스에서 공중에 날아다니는 공을 잡으면 상쾌환 제품 중 하나를 100% 증정하는 ‘에어샤워 이벤트’, 주말마다 선착순으로 락커 키 뽑기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락커 복불복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MZ 세대를 겨냥해 개인 소셜 미디어(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방문 인증샷을 올리면 ‘상쾌환 샤워 스튜디오’에서 가장 완벽한 자신의 모습을 담을 수 있는 인생네컷도 찍을 수 있다. 이날 한선화 역시 샤워 룸으로 꾸며진 팝업스토어를 둘러보며 인증샷을 촬영하는 등 상쾌환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상쾌환 팝업스토어는 오는 14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