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19:48 (금)
세라젬, 마스터 V7 출시 2주만에 4000대 계약 ‘역대 최다’
상태바
세라젬, 마스터 V7 출시 2주만에 4000대 계약 ‘역대 최다’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4.2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터V7 메디체크. 사진=세라젬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세라젬은 척추 의료기기 신제품 ‘마스터 V7 메디테크’가 출시 2주만에 국내 계약대수 4000대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국내에서 출시한 세라젬 척추 의료기기 중 가장 빠른 속도로 단순 계산하면 약 5분에 1대 꼴로 고객 구매가 일어난 셈이다. 전작인 마스터 V6의 동기간 계약대수에 대비해서는 40% 이상 증가한 수치이다.

마스터 V7은 25년 간의 ‘세라젬 테크놀로지’가 집약된 제품으로 인체의 기둥인 척추 전반에 걸쳐 수직견인 마사지와 집중 온열을 제공해 추간판(디스크)탈출증 등 척추 질환치료와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소재와 열원, 의과학 등에 대한 면밀한 연구를 바탕으로 척추 기술인 ‘스파인테크’, 온열 기술인 ‘써멀테크’, 의료기기 기술 ‘메디테크’ 등 세 가지 핵심 기술이 적용됐다. 이 제품은 국내 자체 공장에서 100% 생산되며 무진동·저소음 설계를 채택해 층간소음 등의 부담도 줄였다.

세라젬은 마스터 V7의 초반 흥행 이유로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과 지인 등에 대한 선물 수요 증가와 새롭게 추가된 ‘경추 집중 모드’ 등 완성도에 대한 호평, 슬라이딩 방식 채택으로 높은 공간활용성 등을 꼽았다.

세라젬은 마스터 V7 출시와 가정의 달을 기념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마스터 V7 구매 고객에게 물걸레 로봇청소기 ‘뉴 세라봇 S’, 건강상태를 기록·관리할 수 있는 ‘세라젬 홈킷’ 2종 등을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자·타사 구분 없는 안마의자 보상판매를 통해 6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