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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손해보험, 소비자 중심 경영 실현 위한 ‘2023년 소비자평가단’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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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손해보험, 소비자 중심 경영 실현 위한 ‘2023년 소비자평가단’ 모집
  • 이경아 기자
  • 승인 2023.04.24 14:0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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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하나손해보험

(시사캐스트, SISACAST=이경아 기자) 하나손해보험은 보험 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소비자의 시각에서 숨어있는 불편사항을 찾아줄 ‘2023년 소비자평가단’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소비자평가단은 활동 기간 동안 하나손해보험의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서비스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프로그램이다. 

소비자평가단은 하나손해보험 상품을 가입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이며 하나손해보험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지원 가능하다. 약 25명을 모집하며 선정 대상자는 6월 8일에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선정된 평가단은 올해 상반기, 하반기 두 번의 평가를 진행하게 되며 평가단의 우수제안에 대한 시상 제도도 운영할 계획이다.

상반기에는 신규가입·계약변경·사고접수·채팅상담 등 보험 거래 전반을 체험 후 만족도를 평가하고, 하반기에는 홈페이지·모바일APP·원데이APP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할 예정이다. 그 외 멤버십서비스 등 기타 설문조사가 진행된다.

하나손해보험은 지난 2021년도에는 총 67개 항목의 개선의견 수용 후 각 팀 업무에 반영하였으며, 지난연도에는 총 77개 항목의 개선사항 발굴 후 현재까지 약 60%정도 회사 정책에 반영하는 등 소비자 중심 경영이념을 실현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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