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이경아) 농협 상호금융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NH콕뱅크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NH콕뱅크 고객패널’ 1기 1000명을 부터 다음달 3일까지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NH콕뱅크 고객패널은 만14세 이상 콕뱅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콕뱅크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가능 하고, 다음달부터 오는 12월까지 활동하며 정기적인 콕뱅크 플랫폼 만족도 평가, 콕뱅크 개선사항 및 신규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등의 역할을 통해 고객 관점에서 콕뱅크 서비스 전반을 점검하고 획기적인 개선안을 제시한다.
고객과 콕뱅크의 소통창구로서 활약할 NH콕뱅크 고객패널은 연령대별 4개 그룹, 그룹당 250명으로 구성되며, 모든 패널에게는 설문조사 참여시 매회 NH포인트 1만원을 시상하며, 우수의견을 제안한 패널에게는 활동종료일에 NH포인트 50만원(1명), 30만원(4명), 20만원(4명), 10만원(4명)을 시상한다. [시사캐스트]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