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쿠팡은 ‘마스크오프’ 시대를 맞아 다음달 6일까지 ‘봄맞이 메이크업 추천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색조화장품과 립스틱 등의 매출이 급등하고 있다. 마스크 의무 착용 시기에는 피부 화장이나 입술 화장을 생략하던 이들이 다시 색조화장품을 구매하기 시작한 것이다.
쿠팡은 마스크를 벗고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메이크업 제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베이스부터 아이, 립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뷰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와우회원은 전용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베스트 아이템 기간 한정 특가’에서는 쿠팡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그간 고객들이 애용한 인기 메이크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립 만원의 행복 원데이 특가’를 통해 이날 단 하루만 인기 브랜드의 립 제품을 1만원 미만에 판매한다.
‘즉시할인관’에선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봄 메이크업 대표 추천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메이블린 뉴욕 매그넘 콜로썰 워터프루프 리얼 블랙(9.2ml)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실크 쿠션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팩트(8.5g) ▲롬앤 글래스팅 워터 립글로스 등이 있다.
에이지투웨니스, 머지 등 브랜드 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위크’관과 긍정적인 이용자 후기가 달린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이는 베스트 리뷰 코너도 운영한다. 할인전 기간 중 행사 대상 메이크업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으로 5천원이 할인되는 쿠폰도 제공한다. [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