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4 21:42 (화)
컬리, 모리시티와 덕후선생 ‘마켓컬리 2월 신상 맛집 기획전’ 개최 
상태바
컬리, 모리시티와 덕후선생 ‘마켓컬리 2월 신상 맛집 기획전’ 개최 
  • 황최현주
  • 승인 2023.02.02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켓컬리.
사진=마켓컬리.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컬리는 모터시티와 덕후선생 등 유명 레스토랑 간편식(RMR) 신제품을 소개하는 ‘마켓컬리 2월 신상 맛집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최근 새롭게 마켓컬리 레스토랑 간편식에 합류한 소문난 맛집들을 대거 포함해 눈길을 끈다. 사각형 모양의 디트로이트 피자 열풍을 일으킨 모터시티의 시그니처 메뉴 잭슨 5와 중식 마니아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는 덕후선생의 쯔란갈비, 웰에이징 숙성 소고기 전문점으로 유명한 우미학의 와규 등심 양념 구이 등이 컬리온리 상품으로 출시됐다. 

그동안 마켓컬리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인기 브랜드들의 신메뉴도 만날 수 있다. 중식 대가 이연복 쉐프의 목란에서 새로 선보이는 매콤 칼칼한 사천짜장면과 도산분식의 로제 떡볶이 세트는 매장에도 없는 특별 메뉴로 출시됐다. 

이밖에 톰볼라의 닭가슴살 버섯 크림 리조또, 멘야하나비의 카레 마제소바, 조선호텔의 갈비탕, 도제의 리코타 치즈 후르츠 산도 등 다양한 제품도 소개된다. 기획전은 오는 9일까지 개최된다. ‘뉴 브랜드’와 ‘뉴 메뉴’ 두 가지 카테고리에서 레스토랑 간편식뿐 아니라 가정 간편식, 베이커리와 간식류 등 총 60여 가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