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CJ웰케어는 설 명절을 앞두고 흑삼 선물세트 신제품 등 60여 종의 건강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설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한뿌리 흑삼 진액 제로∙흑녹천∙흑삼 젠스틱 3종이다. 신제품 모두 CJ웰케어의 독자적 기술력이 적용된 구증구포 흑삼을 담았다. 구증구포 흑삼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증가시킨 제품으로, 홍삼 대비 흡수율을 최대 120% 늘렸으며 흡수시간도 1시간 단축했다.
대형 마트에서 구매 가능한 흑삼 진액 제로는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 확대에 맞춘 무설탕 흑삼 음료 제품으로 감미료, 보존료, 착색료를 넣지 않고도 건강과 맛을 챙겼다. 흑녹천은 뉴질랜드 최상위 등급인 SAT 등급 녹용과 영지버섯, 동충하초 등 5가지 버섯을 함유했다.
흑삼 젠스틱은 흑삼의 쓴맛에 거부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달콤한 젤리 형태로 출시됐다. 제품 선호도가 낮은 MZ세대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건강한 단맛을 더했다.
CJ웰케어는 이 밖에도 한뿌리 석류콜라겐, 흑도라지 스틱 등 다양한 선물세트들도 준비했다.
‘한뿌리 구매하고 김희재 슈퍼콘서트 가자’라는 슬로건으로 설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할인점에서 제품 구매 후 영수증을 QR코드를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오는 2월 예정인 ‘한뿌리X김희재 슈퍼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시사캐스트]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