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아웃백은 오는 31일까지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베니와 함께하는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토끼의 해에 착안해 인기 토끼 캐릭터 ‘베니(Benny)’와 협업한 것이 특징이다. 베니가 준비한 선물 상자 역시 럭키와 토끼의 합성어인 ‘럭끼박스’로 명명했다. 기존 하얀토끼였던 베니 외 올해를 상징하는 검은 토끼인 블랙베니도 등장했다.
관심 고객은 개인 휴대폰으로 매장에 비치된 이벤트 텐트 카드 내 QR 코드를 찍어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아웃백 토마호크 세트 영상을 시청한 뒤 말미에 등장하는 미션 코드를 확인하고 입력하여 럭끼박스를 오픈하면 된다.
럭끼박스 프로모션은 100% 당첨되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페이지 내 미션을 완수한 참가자는 럭끼박스를 오픈, 다이슨 에어랩(1명),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카드 10만 원권(10명), 아웃백 몰스킨 다이어리(100명), 아웃백X곽명주 작가 스티커 중 하나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새해 응원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15일까지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베니와 함께하는 SNS 응원 댓글 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계정 접속 후 팔로우한 뒤 해당 게시물 댓글창에 응원 댓글과 소중한 지인이나 가족을 태그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1명에게는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카드 50만 원권(1명)이 전달된다. 당첨자는 오는 25일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을 통해 개별 안내된다. [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