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오스템파마가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프리미엄 구강세정기 ‘와픽 콤보’를 런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런칭 방송은 오는 31일 밤 10시 26분부터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인 ‘한창서 프리미엄’에서 선보이는 오스템파마 ‘와픽 콤보’는 구강세정기와 음파진동칫솔이 한 세트로 구성된 제품으로 가족들과 함께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와픽 구강세정기는 강한 물줄기인 ‘맥동 수류’로 치간과 치주 포켓까지 꼼꼼하게 세정할 수 있다. 와픽 음파진동칫솔은 음파진동수로 치아와 잇몸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강력한 세정력이 특징이다. ‘와픽 콤보’는 양치가 어려운 어르신과 어린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장치를 부착하고 있는 교정 환자와 잇몸이 자주 붓거나 피가 나는 임플란트 시술 환자에게도 추천된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신세계라이브쇼핑 ‘한창서 프리미엄’ 단독으로 특별 사은품을 추가했다”며, “기본적으로는 와픽 콤보 구강세정기 1대, 전용 음파진동칫솔 1개와 교체용 팁 4개, 칫솔모 2개까지 제공된다. 하지만 이번에 ‘한창서 프리미엄’ 단독 상품을 준비하면서 기본 구성에 음파진동칫솔과 칫솔모를 각각 1개, 2개씩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스템파마는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인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로, 지난 2015년 설립 이후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치약과 같은 의약외품 등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2017년부터 지난 해까지 최근 5년간 꾸준한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오스템파마는 국내 234개 기업 중 대웅바이오, 종근당에 이어 치과처방의약품 매출 3위다.
오스템파마는 최근 구강용품 시장에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스템파마 오랄케어사업부는 올해 초 인기 캐릭터 ‘무직타이거(MUZIK TIGER)’와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고객 접점을 늘려나가고 있다. [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