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19:48 (금)
[펫 뉴스] 더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집사들의 선택, 이건 어떠한가?
상태바
[펫 뉴스] 더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집사들의 선택, 이건 어떠한가?
  • 이현이 기자
  • 승인 2019.10.0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반려동물 천만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는 반려동물을 향한 애정으로 더 좋은 것, 더 좋은 곳을 찾고 있다. 표현의 한계가 있는 반려동물의 특성상, 반려인들의 지나쳐도 좋을 관심과 사랑이 행복한 반려동물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펫인뷰티, 안전하고 가벼운 ‘제로 넥카라’로 편안해진 반려동물

예전에는 주로 수술 후 사용됐던 반려동물 넥카라가 이제 필수품이 됐다. 넥카라는 알레르기나 가려움증, 피부병, 귓병, 눈병 등의 환부에 자극을 주지 않기 위해 사용되며, 발바닥을 자주 핥거나 몸을 긁는 습관 등을 교정할 때도 사용되고 있다.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펫인뷰티의 제로 넥카라는 얇지만 견고한 원단과 스테인리스스틸 와이어로 안전하면서도 가벼워 소형부터 대형의 반려동물까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와이어의 장력으로 인해 원형의 형태가 잘 유지돼 쉽게 말리거나 접히지 않아 핥거나 긁기 힘들며, 압력에는 형태가 변형돼 물 또는 사료를 섭취 하거나 일반적인 활동과 수면에 불편함 없이 움직일 수 있다.

그러면서 목이 닿는 부분은 신축성이 뛰어난 면니트 원단으로 마감해 착용감이 좋고 땀이 차지 않아 쾌적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안쪽에 있는 고무줄과 스토퍼로 목둘레 크기에 맞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면니트 원단과 발수 가공 원단이 만나는 부분에 넉넉한 여유 주름이 있어 씌우고, 벗기기도 편하다. 

펫인뷰티 관계자는 “일상 생활속에서도 반려동물과 조화롭게 공존하면서 느끼는 편안하고, 따뜻하고 안전하고, 포근한 느낌을 표현하며,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생각해 만든 제품”이라며 “함께 살아가는 가족의 일원으로써 주체인 반려동물을 이해하고 배려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팻캉스?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휴식과 즐거움 동시에 누려

레스케이프 호텔의 반려동물 동반 객실 패키지 ‘비러브드 프랜즈’와 ‘다인 위드 프랜즈’가 반려동물과 함께 호텔에서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객실과 레스토랑 등에서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두 패키지는 객실 내 반려동물 식기 2종과 리드줄 등 반려동물 제품을 비치하는 등 세심한 배려가 특징이다.

먼저 풍성한 반려견 웰컴키트가 특징인 비러브드 프랜즈 패키지는 모닝 스노우 드롭 샴푸와 미스트, 펫 전용타올을 제공한다. 거기에 배변패드와 봉투, 프리미엄 간식을 함께 제공해 펫캉스의 편의성을 더했다.

다잉 위드 프랜즈 패키지는 애완전용 한우갈비탕 등 특식을 반려동물에게 제공하는 등 반려동물과의 즐거운 식사가 특징이며, 반려동물 전용 커스텀 파티용품과 디저트 세팅으로 이색적인 펫캉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울지마마이펫, 당근추출물 치약으로 쉬워진 구강관리

자연주의 펫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울지마마이펫’은 반려동물의 건강 간식이자 치아관리에도움을 주는 당근추출물을 함유한 반려동물 전용치약 ‘치카치약(당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치아에 쌓이는 굳은 노폐물로 인해 약해지는 치아를 보호하고 청결한 구강관리를 도와주준다.

쫀득한 제형의 이 치약은 잇몸과 치아에 밀착되기 때문에 수월한 구강관리가 가능하며, 감칠맛 도는 당근향은 후각이 예민한 강아지들의 거부감을 덜어준다. 먹어도 안전한 식품첨가물 베이스로 만들어져 핥거나 먹어도 무관하며 양치 후 물로 헹궈주지 않아도 된다.

[사진제공=펫인뷰티·레스케이프호텔·울지마마이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