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 민소진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은 올 추석을 맞아 스타트업을 시작하는 청년을 응원하는 '애경 희망선물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행사는 꿈을 갖고 열심히 나아가는 스타트업 기업과 1인기업 등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추석 전에 애경 추석선물세트를 종업원수 만큼 무료로 발송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스타트업은 혁신적인 기술과 아이디어를 보유한 설립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생 벤처기업이며, 이번 희망선물세트 증정 이벤트에서는 '직원수 10명 이내, 설립 5년 이내'의 꿈과 희망이 넘치는 스타트업 기업이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는 오는 9월4일까지 AKLOVER 페이스북에서 회사소개, 직원수, 설립일, 회사비전 등을 이벤트 게시글 덧글에 작성하면 50곳을 뽑아 9월5일 당첨기업을 발표한다.
애경희망선물세트인 퍼퓸스페셜은 해당기업에 9월6일 무료발송되어 추석 전에 받아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애경 퍼퓸 스페셜 생활뷰티 세트는 유망 신진아티스트의 작품을 담아 소비자에게는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품격 있는 선물로, 신진아티스트에게는 본인의 작품을 널리 알리고 세상과 소통하는 창구역할을 하는 희망적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주목받는 신인작가의 작품이 세상 밖으로 나와 더 많은 사람에게 선보여진다는 의미에서 응원이 필요한 사람에게는 특히 의미 있는 선물이다.
애경 관계자는 "희망의 선물세트가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전해지고 또 긍정적인 힘이 되어줄 수 있어서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