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4일 대학로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에서 열린 ‘2024문화예술후원 매개단체 및 우수기관 인증식’에서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으로 인증 받았다고 5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함께 실시하고 있는 ‘문화예술후원 매개단체 및 우수기관 인증제도’는 문화예술 분야를 후원하고 있는 단체와 기관을 심사해 인증하는 제도로 문화예술 분야를 지원하고, 기반을 강화하고자 2014년부터 시행되어 왔다.
NS홈쇼핑은 2014년부터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에서 청소년 창작자 육성 및 인재 양성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캠프’를 후원해 문화예술 후원 기업으로서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인증’을 받았다.
인증자격 유지 기간은 3년간이며 NS홈쇼핑은 2021년 첫 인증을 받은 후 이번이 두번째 인증이다. NS홈쇼핑의 ‘크리에이티브 캠프’는 전국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광고 관련 기본 지식 배양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되어왔다. 11년차인 올해까지 총 880명의 청소년에게 창의적 상상력과 아이디어 기획 및 개발 경험을 제공하고, 광고 영상 마케팅 분야에 대한 진로 탐색에 도움을 줬다. [시사캐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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