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경동나비엔은 지난 27일 경남 진주시에 오프라인 체험 매장 '나비엔 하우스'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남양주북부점과 의정부서부점, 그리고 제주점에 이은 4번째 매장이다.
나비엔 하우스 진주점은 콘덴싱보일러와 환기청정기, 주방기기, 숙면매트, 월패드 등 경동나비엔과 경동원에서 생산하는 약 50여 개의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전문 컨설턴트가 상주하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제품을 추천해 주고 현장 설치와 유지보수 서비스도 제공한다.
진주점은 ▲체험연출존 ▲제품전시존 ▲상담 및 업무존으로 구성됐다. 체험연출존에서는 욕실, 주방, 침실 등 실제 집처럼 꾸며진 공간에서 콘덴싱보일러, 환기청정기, 주방기기 등 각 제품이 시너지를 내며 쾌적한 생활환경을 구현하는 과정을 체험할 수 있다.
환기청정기와 3D에어후드를 연동해 요리매연 등 오염된 공기를 배출하고 깨끗한 새 공기를 내부로 공급하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고, 온수 중심 보일러인 '나비엔 콘덴싱 ON AI'의 퀵 버튼을 누르면 10초 안에 온수가 공급되는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제품전시존에서는 제품 외관과 스펙 등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특히 내년 초 '나비엔 매직' 출범을 앞두고 SK매직에서 영업권을 인수한 인덕션, 가스쿡탑 등의 주방기기도 만나볼 수 있다. 상담 및 업무존에서는 전문 컨설턴트와 1대 1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진주점에 방문하는 고객이 제품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도슨트 투어'도 운영한다. 나비엔 하우스에 상주하는 전문 컨설턴트가 각 제품들이 집의 어느 공간에 설치되고, 어떻게 작동하며, 어떤 가치를 제공하는지 등을 상세히 설명하는 방식이다.
경동나비엔은 진주점 오픈을 기념해 ‘GO.GO.GO’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