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5 14:49 (화)
코레일유통, 전국을 달리는 'ITX-마음' 모형 조립 블록 출시
상태바
코레일유통, 전국을 달리는 'ITX-마음' 모형 조립 블록 출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10.1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X-마음 열차모형 블록. 사진=코레일유통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코레일유통은 연이은 철도 굿즈의 성공을 바탕으로 또 하나의 신제품 ‘ITX-마음’ 열차모형 블록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ITX-마음은 지난해 9월부터 운행을 시작한 신형 열차로 경부선, 호남선, 전라선, 태백선까지 전국을 달리고 있다. 

ITX-마음 열차모형 블록은 총 880개 브릭으로 ▲ITX-마음 전동차 1량 ▲대전역 승강장 ▲상생트럭 1대 ▲미니 피규어 5개 ▲선로로 구성돼 있으며, 각 요소를 직접 만들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블록은 바람 저항을 고려한 유선형 차체와 빨강,검정의 색채 조합으로 ITX-마음 열차의 실감 나는 디테일과 특성을 그대로 담아내어 기차를 좋아하는 어린이들과 철도애호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이 제품은 코레일유통의 8번째 열차모형 블록 시리즈로, 앞서 출시된 무궁화호, ITX-새마을, KTX-산천 등의 시리즈와 함께 철도 모형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ITX-마음 열차모형 블록은 오는 16일부터 전국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오는 15일까지 스토리웨이 플러스 앱을 통해 ITX-마음 열차모형 블록을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30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코레일유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