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2 09:02 (일)
코레일유통, ‘철도역 특별 프로모션’ 외국인 맞이 
상태바
코레일유통, ‘철도역 특별 프로모션’ 외국인 맞이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9.2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레일유통
사진=코레일유통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코레일유통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2024 한국방문의 해 환영주간’에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방문의 해 환영주간은 다양한 환영 행사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한국의 문화, 관광, 서비스 등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며, 올해 하반기 환영주간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총 16일간 진행된다. 이번 환영주간 동안 코레일유통은 철도역 상업시설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무료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코레일유통이 운영하는 ‘스토리웨이’ 편의점과 ‘중소기업명품마루’에서는 외국인 구매 고객에게 여행 필수품인 PB(자체브랜드) 티슈와 한국을 상징하는 마그넷 상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철도역 내 ‘카페스토리웨이’와 ‘트리핀’에서는 김천 자두와 인기 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를 컬래버한 신제품 ‘김천자두 애플티’를 외국인 고객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코레일유통은 주요 KTX역사 광고매체와 전국 약 1000여 개 매장의 결제 모니터를 통해 홍보 영상을 송출해 이번 행사를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외국인 방문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