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장혜원 기자)
교원 빨간펜은 '빨간펜이니까 끝까지 아이캔두(AiCANDO)’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개그우먼 장도연을 모델로 내세워 1:1 화상학습으로 관리 집중도를 높인 빨간펜 아이캔두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빨간펜 아이캔두 밀착 화상 관리로 공부를 끝까지 해냄으로써 공부 자신감을 길러준다는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CM송과 함께 담아낸 광고에서는 매주 1:1 화상 티칭으로 빈틈없이 아이 공부를 관리하는 빨간펜 아이캔두만의 특징을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TVC와 온라인 광고 외에도 지하철 광고, 엘리베이터 광고, 옥외 광고, 대형 마트 음원 광고 등을 진행한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각종 이벤트도 준비했다. 9월 한 달 간 진행되는 빨간펜 아이캔두 광고 인증샷 이벤트는 광고를 직접 촬영한 인증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재 후 빨간펜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으로 LG스탠바이미,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광고 소문내기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빨간펜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밖에도 캠페인 기간 동안 선착순 1만 명에게 한정판 스터디 플래너를 증정한다. 스터디 플래너는 빨간펜 아이캔두 초등 무료체험 신청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매주 1:1 화상 티칭과 디테일한 Ai 분석으로 개인 맞춤 학습 제공 및 관리를 통해 공부를 끝까지 하게 해주는 브랜드 특장점을 반영해 특별 제작됐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빨간펜 아이캔두와 함께라면 아이가 공부를 끝까지 할 수 있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고객에게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특유의 밝고 재치 있는 이미지로 남녀노소 사랑 받고 있는 개그우먼 장도연을 모델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빨간펜 선생님과 매주 1:1 화상으로 만나며 주요 개념과 공부 습관을 빈틈없이 잡을수 있는 빨간펜 아이캔두만의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