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5 19:10 (수)
넷마블 엠엔비,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용기상점’ 성료...10일간 4만명 방문
상태바
넷마블 엠엔비,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용기상점’ 성료...10일간 4만명 방문
  • 이현주 기자
  • 승인 2024.08.26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이현주 기자)

쿵야 레스토랑즈 용기상점.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에서 선보인 ‘쿵야 레스토랑즈’의 네번째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용기상점’이 성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6일부터 25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에는 10일간 총 4만여명이 방문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공개된 굿즈 총 94종 중 양파쿵야·주먹밥쿵야 캐리어백, 김씨네과일 콜라보 ‘양파새끼 티셔츠’, 랜덤 피규어, 스탠딩 봉제 인형, 키링 인형 등 일부 품목은 조기 품절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특히 매일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시그니처 굿즈 ‘용기박스’는 매일 전량 매진되는 등 큰 호응을 받았다.

1년의 절반이 지난 여름, 일상에서 벗어날 용기를 찾는다는 테마로 제작된 ‘용기상점’은 비수도권에서 진행되는 첫 오프라인 행사였다. 역대 최대 규모인 300평 규모로 하이트진로 켈리와 삼성전자 갤럭시 캠퍼스와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이번 ‘용기상점’에도 큰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파트너들과 협업을 통해 고객 경험을 한층 강화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