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이현주 기자)
지난달 21일 KCC오토그룹 산하, KCC네트웍스 지프와 KCC모빌리티 푸조가 협력해 아시아 최초 지프ㆍ푸조 통합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서울 관악구 홈플러스 남현점 B3F에 위치한 지프ㆍ푸조 서초 서비스센터는, 11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해 하루 50대 이상의 차량정비가 가능한 강남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로 자리매김하고있다. 또한 전기차, 배기장치, 리콜 등 스페셜 툴을 구비했으며, 브랜드 전문 기술진이 상주해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초 서비스센터 관계자는 “KCC오토그룹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프ㆍ푸조 고객님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약속한다”며 “최신 시설의 쾌적한 환경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하실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지프ㆍ푸조 서초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입고고객 대상 스페셜기프트와 각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특별 캠페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홈플러스 서울남현점 B3F에 위치해 쇼핑과 문화센터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하며 편안하게 상담 및 수리 진행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프 서초전시장과 서울 단독 전시장인 푸조 서초전시장의 고객들에게도 접근성이 높아져 서비스의 질이 한층 높아졌다.
서비스센터는 평일 10~19시 토요일 10~14시, 일요일 휴무로 운영된다. 지프ㆍ푸조 서초 서비스센터 관련 이벤트, 캠페인 등의 자세한 정보는 KCC네트웍스 지프와 KCC모빌리티 푸조의 공식 SNS채널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C네트웍스 지프는 서초ㆍ안양ㆍ의정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운영해 수도권 최다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KCC모빌리티 푸조는 서울 단독 푸조 전시장인 서초 전시장, 신갈ㆍ성동 서비스센터를 비롯해 이번 서초 서비스센터를 오픈하며 네트워크를 강화했다. [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