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카페24는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카페24 플랫폼을 활용해 뷰티 브랜드 '투슬래시포(TWO SLASH FOUR)'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투슬래시포는 이사배 대표가 처음 선보이는 공식 브랜드로, 뷰티 업계에 15년 이상 활동한 전문가의 비결을 담을 예정이다.
카페24는 크리에이터가 상품과 콘텐츠를 다양하게 고객에 선보일 수 있는 D2C 쇼핑몰 런칭을 지원했다. 이사배 대표는 D2C 쇼핑몰 내에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인 ‘퀵 앤 이지 하우 투(QUICK & EASY HOW TO)’를 기획·개발했다. 해당 콘텐츠에는 자사 상품을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는 활용 팁을 담았다.
‘카페24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로 ‘이사배(RISABAE)’ 유튜브 채널과 브랜드 쇼핑몰 '투슬래시포'를 보다 빠르게 연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투슬래시포는 자사 쇼핑몰 상품 정보를 이 대표의 유튜브 채널 이사배와 연동할 예정이다. 향후 유튜브 채널에 투슬래시포 관련 영상 콘텐츠가 업로드되면 해당 페이지 내에서 투슬래시포 브랜드 상품의 사진·가격 등 정보가 자동 노출된다. 상품에 관심이 있는 시청자는 안내된 상품을 클릭하면 D2C 쇼핑몰에서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사배 대표는 유튜브 구독자 226만명, 인스타그램 90만명 등을 확보하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뷰티 업계에 15년 이상 몸담은 전문가로, 주요 지상파 방송사에서 연예인 담당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특수분장사로 활동한 이력이 있다. [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