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해외주식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6월 29일까지 진행되며 담보대출, 타사대체, 무료시세 3가지로 구성돼 있다.
‘해외주식 신규 담보대출 이벤트’는 거래 중인 해외주식을 담보로 대출을 처음 설정하는 고객에게 신청한 대출에 대해 6개월 동안 업계 최저 수준인 3.95%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대출은 미국, 홍콩, 일본, 중국(후강퉁, 선강퉁)주식 중 기준에 부합하는 약 1500종목을 대상으로 최고 5억원까지 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 타사대체 이벤트’는 타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해외주식을 하나금융투자로 대체입고 하면 금액별로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하나금융투자로 해외주식을 옮긴 손님은 이벤트가 종료하는 6월말 순입고 금액 기준 최고 40만원까지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국가별 실시간 시세 무료 이벤트’는 미국, 홍콩, 일본, 중국 주식을 일정 금액이상 거래한 손님이 해외증권실에 신청하면 다음달에 해당 국가 주식의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다.
박선태 하나금융투자 해외증권실장은 “담보대출 가능종목을 대폭 확대하면서 경쟁력 있는 우대금리를 마련, 하나금융투자에서 준비한 이벤트들이 해외주식투자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출처=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