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켈로그 프로틴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6년 연속 대상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농심켈로그는 프로틴이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리얼 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2019년 프로틴 그래놀라를 시작으로 프로틴바, 쉐이크 등을 출시하며 국내 프로틴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았다. 더 나은 영양을 선사하는 'Better for you' 캠페인을 통해 맛과 건강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시리얼의 건강한 진화를 이끌어왔다. 이러한 지속적인 혁신과 노력의 결과로 6년 연속 시리얼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켈로그의 대표 라인업인 '프로틴 딜라이트'는 '딜리셔스(Delicious)'와 '라이트(Light)'의 합성어로, 맛있으면서도 부담 없이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군이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단백질 함량을 강화하고 당 함량은 줄였으며, 국내 최초로 단백질 신소재인 농축대두단백을 그래놀라에 적용했다. 또한 올리고당, 스테비아, 알룰로스 등 건강한 원재료만을 활용하여 품질을 높였다.
농심켈로그는 소비자들에게 균형 잡힌 프로틴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가수 강민경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여 ‘맛있고 든든하게 채우는 요즘 단백질’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단백질바 샘플링 이벤트와 '시리얼 리얼리’ 뉴트리션 클래스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4개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