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 모스카토의 여왕 ‘칸티’ 소비자 엠버서더 ‘퀸 오브 모스카토’ 모집

2024-10-28     황최현주 기자
칸티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신세계L&B는 이탈리아 와인 명가 ‘칸티(Canti)’의 브랜드 최초 소비자 엠버서더 ‘퀸 오브 모스카토’를 공개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칸티는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을 표방하는 이탈리아 와인 브랜드로, 신선하고 산뜻한 과일 풍미가 인상적인 모스카토 와인을 생산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모스카토 와인은 화이트 포도 품종 중에서도 향이 짙고 알코올 도수가 낮아 여성층의 선호도가 높은 와인이다.

신세계L&B는 칸티의 애칭인 ‘모스카토의 여왕’에 영감을 받아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엠버서더 활동을 기획,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국내 시장에 칸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퀸 오브 모스카토에 선정된 1인은 브랜드 공식 엠버서더 자격으로 내년까지 약 1년간 칸티를 국내 시장에 알리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전으로는 칸티 브랜드 행사에 우선 초청 자격이 부여되며, 시계 전문 매거진 ‘몽트르(montres)’와의 화보 촬영 기회가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와인을 사랑하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세계L&B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DM(다이렉트 메세지)을 통해 양식을 제출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신청이 완료된다. 단, 칸티와 함께 찍은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해야만 한다. 결과는 서류 및 투표 심사를 거쳐 다음달 8일 발표될 예정이다. [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