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월간 포카리’ 성료

2024-09-02     황최현주 기자
사진=동아오츠카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동아오츠카는 지난달과 이달 두 달간 진행된 ‘월간 포카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 시작한 월간 포카리 캠페인은 온라인 상에 ‘파랑’을 소재로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발적으로 업로드하는 소비자들에게서 착안돼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 캠페인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지난달에는 ‘파랑 포카리’, 이달에는 ‘여름 포카리’라는 주제로 포카리스웨트 모델에 도전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기획됐다. 매월 새로운 주제로 진행되면서 총 5000여 장의 사진이 모여 고객들이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추억을 쌓았다. 이달에는 세계 최초 청각장애인 아이돌 그룹 ‘빅오션(Big Ocean)’이 함께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빅오션은 지난달 포키리스웨트 첫 디지털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바 있다.

주요 경품으로는 아이폰 15 블루, 에어팟 맥스 (스카이 블루), 다이슨 슈퍼소닉, 전기 자전거, 고프로 히어로 12 액션캠, 포카리스웨트 레디백 키트, 포카리스웨트 비치타월로 총 183개의 경품이 달마다 증정된다.

이번 월간 포카리 수상작은 영상으로 제작돼 캠페인 종료 후 영화관 스크린 광고로 송출될 예정이다. [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