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 딸기 시즌메뉴 출시 한달 만 ‘37만 잔’ 이상 판매
2024-01-04 황최현주 기자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매일유업은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23~24년 겨울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 ‘딸기 시즌 메뉴 6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1개월 만에 37만 잔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30일과 지난달 14일 2차로 나뉘어 출시된 폴 바셋의 23~24년 딸기 시즌 메뉴는 딸기 아이스크림, 설향 생딸기 디저트컵, 라떼, 생과일주스 등 총 6종이다. 지난달까지의 판매 수량은 전년 대비 +56% 상승한 37만2천 잔으로 이는 하루에 1만 1천 잔씩 판매된 수치이다.
전체 6종 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15만 개가 판매된 딸기 아이스크림이며 음료 중에서는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가 12만 잔 넘게 판매되었다. 고객들의 지속된 요청에 의해 재출시된 ‘소잘 설향 딸기 우유’의 경우, 지난달 14일 2차로 출시된 메뉴임에도 불구하고 딸기 시즌 음료 중 최다 판매 2위를 기록 중이다. [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