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5월 가정의달 맞이 ‘해외 유명 온라인몰 이용 이벤트’ 개최 

2023-05-04     이경아 기자

(시사캐스트, SISACAST=이경아 기자) 신한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국내외 여행 및 봄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와 해외 유명 온라인몰 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에서 최대 1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이번 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모두투어에서 개인 신용카드로 50만원이상 결제 시 최대 15만원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트립닷컴에서 국내외 호텔을 예약,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30일까지 예약 완료 및 결제한 고객이 대상이며, 내년 3월 말까지 숙박을 예약할 수 있다.

놀이공원 방문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다음달 11일까지 신한카드로 에버랜드 대인 종일권 온라인 예매 시 본인 및 동반 1인의 종일권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 결제 시에는 3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서울랜드에서는 오는 7일까지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어른 기준 종일권을 정가 대비 57% 할인된 2만 9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동반 1인까지 구입 가능하며, 오후권은 1만 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달 말일까지 해외 유명 온라인몰에서 올해 처음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에어비앤비(Airbnb), 부킹닷컴(Booking.com), 우버(Uber), 캐스티파이(Casetify), 파페치(Farfetch),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아마존(Amazon), 아이허브(Iherb), 타오바오(Taobao), 페이스북(Facebook), 페이팔(Paypal) 등이 대상이다. 

신한플레이와 신한카드홈페이지에서 응모 후 미국달러로 결제한 건에 한하며, 복수의 온라인몰을 이용해도 고객당 1회만 해당된다. [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