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엘로, 파격적 신규 매장 OPEN으로 브랜드 확장
(시사캐스트, SISACAST= 인터넷사업팀))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패션 편집숍은 여러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어 성인뿐 아니라 유•아동을 겨냥한 브랜드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해피랜드F&C(회장 임용빈)의 프리미엄키즈 셀렉숍 <치엘로> 또한, 북유럽의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브랜드부터 뉴욕의 시크함이 녹아있는 컬렉션과 유럽 왕실이 사랑하는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세계 다양한 나라의 해외 직수입 아동복으로 트렌디한 육아맘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2017년 하반기 프리미엄키즈 셀렉숍 <치엘로>가 기존의 매장에서 약 2배 규모를 늘려 브랜드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현재 현대백화점 6개 매장(현대 본점, 무역점, 판교점, 목동점, 대구점, 김포점)과 아울렛 1개 매장(롯데 이천점)에 입점한 치엘로는 이번 하반기 6개 매장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달 말부터 9월 초까지 롯데백화점 5개 매장(잠실점, 창원점, 노원점, 평촌점, 전주점)과 갤러리아 센터점에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치엘로 신규 매장에서는 OPEN을 기념해 2017년 가을 신상품 10% 세일하는 <치엘로 브랜드데이 이벤트>가 8월 25일 롯데 잠실, 창원점을 시작으로 각 매장별로 일정에 따라 9월 초까지 진행되며, OPEN일로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크래치 노트를,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색연필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치엘로에 신규로 프리론칭되는 레고웨어를 기념해 8월 말부터 10월 초까지 각 매장별 일정에 따라 선착순으로 레고 및 치엘로 패딩을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해피랜드F&C 스마트 멤버십 서비스 ‘해피쿵’ 회원에게 치엘로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 이 기사는 광고성 홍보 기사입니다 *
(사진제공=해피랜드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