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19:48 (금)
홈앤쇼핑, ‘일사천리’ 잘 나가네… 판로 지원 앞장
상태바
홈앤쇼핑, ‘일사천리’ 잘 나가네… 판로 지원 앞장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11.1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앤쇼핑 전경
홈앤쇼핑 전경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홈앤쇼핑은 지역 중소기업의 판로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대표적인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인 ‘일사천리’사업을 통해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고, 홈쇼핑 입점부터 판매까지 원활하게 지원하며, 영업 및 유통망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육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일사천리 사업은 홈앤쇼핑이 중소기업의 성장을 위해 마련한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이다. 상품 기획부터 제작, 품질 관리, 마케팅까지 전 과정에 걸쳐 전문가들이 1:1 멘토링을 제공하고, 홈쇼핑 방송 노하우를 전수하며 중소기업들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올해에도 ‘일사천리’ 사업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은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온제향가연잎밥’, ‘더아삭갓’, ‘자농의 뜨락떡’ 등이 있다. 이 제품들은 충북, 전북, 경기 지역의 지자체 MD 상담회를 통해 선정되어 방송을 진행하였고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서 일반 방송으로 전환되었다. 

‘온제향가연잎밥’제품은 론칭 후 생방 2회, 재방 2회를 진행하였고, ‘더아삭갓’ 제품은 론칭 후 생방 1회, ‘자농의 뜨락떡’제품은 론칭 후 생방 1회, 재방 1회를 진행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홈앤쇼핑은 올해부터 ‘일사천리 아카데미’를 통해 중소기업의 TV홈쇼핑 방송 역량을 강화하고 있으며 총 3회에 걸쳐 진행하였다. 일사천리 아카데미는 중소기업의 홈쇼핑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동반성장 프로그램으로, 협력사들에게 홈쇼핑 방송 및 유통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