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동아오츠카는 보디멘테가 '2024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에서 건강식품 유산균 사균체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23일 밝혔다.
2024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은 정보 홍수와 소비시장 변화 속에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실속 있고 내실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동아오츠카의 식품 브랜드 ‘보디멘테(BODYMAINTÉ)’는 우수한 식품을 통해 인류의 건강과 복지 향상에 이바지하겠다는 이념 아래 오츠카제약으로부터 공식 수입하여 국내에 판매되고 있다.
보디멘테는 오츠카제약(Nutraceutical 사업부)과 도쿄농업대학이 공동 연구 개발한 특허 유산균 사균체 B240과 BCAA, WPI 유청단백질, L-아르기닌 등 중요한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관리가 필요한 직장인, 노인, 수험생 등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하기 좋은 건강식품이다.
파라바이오틱스를 100% 함유한 보디멘테는 태국 북부 산악지역의 카멜리아 시넨시스 나무 찻잎 '미앙(Miang)'을 발효시키는 과정에서 발견한 식물유래 유산균을 사용한다. 파라바이오틱스는 열처리 및 동결건조를 통해 불활성화된 유산균 사균체로 상온에서도 안정적으로 보관 및 휴대가 가능하며, 높은 안정성을 자랑한다. 보디멘테의 B240 유산균은 세계 11개국에서 국제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수의 KCI 및 SCI급 국제학술지에 유효성과 기능에 대한 연구 결과가 등재됐다.
보디멘테는 최적의 신체 상태 유지를 위해 노력하는 모든 사람의 건강과 복지를 보호하고 지원하기 위해 설계됐다. 오츠카제약의 독자적인 성분인 유산균 B240을 함유한 보디멘테는 일상적인 위험에 대비한 신체 상태 유지에 도움을 주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신체 회복력을 보호하고 지원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를 바탕으로 보디멘테는 국내 최대 약사 전용 플랫폼인 바로팜, 오프라인 병원 및 약국, 제주항공 에어카페, 진천국가대표 선수촌 등 다양한 기업 및 기관에 납품되고 있다. [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