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6 11:59 (월)
롯데렌터카, ‘Gcar’ 리브랜딩 캠페인 실시
상태바
롯데렌터카, ‘Gcar’ 리브랜딩 캠페인 실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9.0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렌터카
사진=롯데렌터카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롯데렌탈은 카셰어링 전문 브랜드 ‘롯데렌터카 G car(롯데렌터카 지카)’가 브랜드 변경을 알리기 위해 광고 캠페인과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렌터카 G car는 국내 최초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를 새로 단장해 탄생한 프리미엄 카셰어링 서비스다.

우선 고객이 더 안전하고(safety) 더 깨끗한(clean) 차량을 더 쉽게(easy) 이용할 수 있게 하겠다는 세 가지 원칙을 담은 ‘JUST GO, G car GRAND OPEN’ 광고 캠페인을 4일 공개했다. 국내 카셰어링 업계 최초로 일러스트 기법을 활용해 롯데렌터카 G car의 ‘Just go G car’ 메시지를 감각적인 그래픽 모션에 담았다. 한 편의 미디어 아트를 보는 듯한 광고 영상은 롯데렌터카 G car 및 롯데렌탈 공식 YouTube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영상 공개와 함께 롯데렌터카 G car 애플리케이션(앱)과 공식 SNS 채널에서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렌터카 G car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고객인 직접 경험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과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두 가지 이벤트가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인 ‘G car Grand Open’은 롯데렌터카 G car의 구독 서비스 ‘G car 패스’를 연간 100원에 신규 구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G car 패스 가입 후 차량을 4시간 이상 대여한 선착순 1만 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선물한다. 이에 더해 추가 미션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GV70 또는 G80(1명) ▲애플 아이패드 프로(3명) ▲롯데백화점 10만 원 상품권(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 ‘G car 총 1억 쏜다!’는 환승과 친구 추천 미션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롯데렌터카 G car를 생애 처음 이용하고 미션을 완료한 고객 300명에게 10만 포인트, 3500명에게 2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친구 추천 미션은 친구를 초대해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각각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 외에도 공식 인스타그램 피드에 있는 롯데렌터카 G car 광고 영상을 보고 친구 태그(tag) 및 응원 댓글을 달면 무료 이용권과 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롯데렌터카 G car 출시 기념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G car 공식 앱과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렌터카 G car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롯데렌탈은 2011년 국내 최초로 카셰어링 서비스를 선보인 그린카를 ‘롯데렌터카 G car’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지난 2일 새로 단장했다. 대한민국 No.1 렌터카 브랜드인 롯데렌터카의 시너지를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 차별화하고 사용자 중심 공유 모빌리티 서비스를 선도하기 위해서다. 브랜드 컨셉은 ‘We ready, You just Go(차량 관리는 저희가 합니다. 편하게 이용만 하시면 됩니다)’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