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이현주 기자)
40여년간 올림픽 공식파트너로 함께 한 삼성전자가 프랑스 파리에서 올림픽 옥외광고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전자의 올림픽 옥외광고는 프랑스 파리의 주요 명소 오페라 가르니에, 라 데팡스 등에서 패럴림픽이 종료되는 9월말까지 진행된다.
옥외광고는 삼성전자의 올림픽 메시지 '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Open always wins)'를 담고 있으며 갤럭시 Z 플립5와 함께 2024 파리 올림픽의 신규 종목 '브레이킹'을 표현해 전세계 올림픽 선수들과 팬들의 새로운 가능성을 응원한다.
삼성전자는 개방성(Openness)과 포용성(Inclusivity)을 중시하는 브랜드 가치를 반영해 열린 마음으로 모두가 협력해 도전한다면 무한한 가능성을 열 수 있다는 의미의 '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Open always wins)'를 이번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캠페인 메시지로 확정한 바 있다. [시사캐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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