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19:48 (금)
오스템임플란트, 美 대통령 표창 ‘E’ Awards 디자인 하이오센임플란트 글로벌 판매 시작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美 대통령 표창 ‘E’ Awards 디자인 하이오센임플란트 글로벌 판매 시작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3.27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멕시코 치과학술대회 하이오센 임플란트 전시 부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멕시코 치과학술대회 하이오센 임플란트 전시 부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오스템임플란트는 미국법인 ‘하이오센’이 현지에서 생산하는 주요 임플란트 제품에 미국 조 바이든 대통령 명의 표창 디자인을 반영, 전세계에 수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해 6월 오스템임플란트 미국법인은 미국 조 바이든 대통령 명의 2023 President’s ‘E’ Awards를 수상했다. ‘美 대통령 ‘E’ 상‘은 미국 수출 확대에 상당한 기여한 미국 기업이 받을 수 있는 최고의 표창이다. 

오스템임플란트 미국법인은 ▲지속가능성 ▲비즈니스 모델 ▲기업윤리 ▲고객서비스 수준 ▲수출활동 5개 분야에 대해 본사 소재지인 뉴저지 주정부, 미국 연방정부와 상무부의 평가 및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됐다.

President’s ‘E’ Awards 수상 타이틀과 로고는 미국 대통령의 표창을 받은 기업이 자사 브랜드 및 제품 홍보 시 사용할 수 있다. 미국법인은 프리미엄 브랜드 하이오센 EK, ET, EM 임플란트 제품 패키지와 카다로그에 President’s ‘E’ Awards 수상 타이틀과 로고를 반영해 지난 1일부터 현지 생산을 하고 있으며 미국 전역 치과에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미국법인 신동성 법인장은 “신뢰과 신용이 그 어느 가치보다 중요한 미국 사회에서,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의 제품을 받아본 현지 치과의사들이 그냥 지나치지 않고 어떤 수상인지 그 의미를 꼭 물어본다”며 “하이오센이 미국 대통령 표창 브랜드인 점을 내세워 적극적으로 현지 영업∙마케팅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법인은 50개국에 하이오센 임플란트를 수출하고 있는 가운데, President’s ‘E’ Awards 표창 디자인이 적용된 임플란트를 다음달 1일부터 캐나다, 멕시코를 시작으로 하이오센 임플란트 수요가 높은 동아시아, 중동 등에 순차적으로 보급할 계획이다. 

하이오센 임플란트 판매 매출은 전년 대비 2023년 멕시코법인 246.94%, 중동법인 78.76%, 베트남법인 60.17%, 일본법인 57.53%, 캐나다법인 49.42%, 중국 3개 법인 36.65%, 튀르키예법인 20.24% 증가했다. 

오스템은 하이오센임플란트를 미국 및 유럽 경쟁사의 제품보다 합리적 가격으로 판매하여 글로벌 프리미엄 임플란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그 결과 중국 당국의 VBP 시행에도 불구하고 중국에서 하이오센 임플란트의 매출이 성장했다. 

미국∙캐나다∙멕시코∙칠레∙브라질 5개 미주 해외법인의 지난해 매출 총액은 연결회계 기준, 전년보다 18.8% 성장했다고 오스템플란트는 최근 공시했다. 미국법인이 하이오센 제품을 수출한 실적은 전년 대비 38.3% 성장하여 내수(12%)보다 더 높은 성과를 달성했다. 관계사 수출 실적 포함 시, 오스템임플란트 미국법인의 총 매출은 2022년 대비 2023년 23.8% 성장했다.

미국 100명, 캐나다 30명, 칠레 10명의 치과의사들이 4월 27일 오스템임플란트가 개최하는 ‘2024 오스템월드미팅 서울’에 참석한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