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19:48 (금)
CJ온스타일, 아빠가 고른 육아용품은?… ‘베이비앤키즈페어’ 라방 남성 구매 비중 3배
상태바
CJ온스타일, 아빠가 고른 육아용품은?… ‘베이비앤키즈페어’ 라방 남성 구매 비중 3배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3.20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은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베이비앤키즈페어’ 모바일 라방 매출을 분석한 결과 2022년 7%였던 3040 남성 매출 비중이 22%로 세 배 이상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밀레니얼 세대 젊은 아빠들이 가사 분담 뿐 아니라 자녀를 위한 상품에 관심을 갖고 직접 구입하는 등 육아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 젊은 아빠들이 직접 구매한 품목은 기저귀부터 매트, 카시트, 유모차, 초등 과학 서적까지 다양하다.

이번 베이비앤키즈페어 기간 남성들이 많이 구매한 제품은 ‘씨크 카시트’와 ‘마이크로킥보드’다. 자녀 방에 안전함을 더해줄 ‘알집 매트’, ‘파크론 시공 매트’는 방송 당시 남성 구매 비중이 절반에 달했다.

젊은 아빠들은 가격대가 있는 프리미엄 상품군에 지갑을 여는 것도 마다하지 않았다. CJ온스타일이 이번 베이비앤키즈페어 기간 유아동 용품 구매 순위를 분석한 결과 전체 구매자 기준  ‘기저귀’ 비중이 높았던 것에 비해 3040 남성들은 '유모차'가 1위에 올랐다. ‘파크론 제로 블럭’은 300만원부터 700만원 사이의 높은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타 방송 대비 높은 남성 구매율을 기록했다.

CJ온스타일은 지난 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상반기 최대 유아동 행사 ‘베이비 앤 키즈페어’를 펼치고 있다. CJ온스타일이 보유한 TV라이브부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까지 전 채널에서 열리는 통합 행사로 육아용품은 물론 각종 교육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