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19:48 (금)
매일유업, CJ올리브영 ‘트렌딩 나우존’ 입점 기념 이벤트 
상태바
매일유업, CJ올리브영 ‘트렌딩 나우존’ 입점 기념 이벤트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2.05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매일유업은 식물성 제품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가 국내 대표적인 뷰티&헬스 스토어인 CJ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에 입점하고, 이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어메이징 오트는 국내 오트(귀리)음료 중 오트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고소한 맛과 식이섬유 베타글루칸의 높은 함량으로 최근 비건 트렌드에 맞춰 빠르게 급부상한 브랜드이다. 아몬드브리즈는 매일유업이 블루다이아몬드사와 합작하여 선보인 제품으로,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사용하고, 칼로리 섭취 부담을 줄여 가벼우면서도 영양성분은 풍부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대표적인 식물성 음료 브랜드이다.

이번에 두 브랜드가 입점한 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은 식품부터 뷰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올리브영이 고객들에게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인기 제품들만 선별해 매대에 선보이는 큐레이션 판매존이다. 

매일유업과 올리브영은 이번 ‘트렌딩 나우존’ 입점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한달 간 오프라인 매장 팝업 이벤트와 온라인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팝업 이벤트는 올리브영의 주요 매장인 ‘강남타운점’에서 진행되며,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의 브랜드 존을 만나볼 수 있다. 

위의 브랜드 존은 고품질 핀란드산 귀리의 영양을 가득 담은 어메이징 오트의 건강한 이미지와 운동과 식단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식단 파트너인 아몬드브리즈의 브랜드 메시지를 표현한 공간이다. 2월 매주 3일간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진행하여 다양한 경품들을 증정한다. 올리브영의 전국 20개 매장에서 구매고객을 위한 프로모션과 올리브영 온라인 공식몰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메이징 오트는 최근 오트 음료에 이어 당 함량은 낮추고 고단백으로 채운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를 출시했다. 30g 한 포에 계란 2분의 1 분량의 식물성 단백질 3.3g 및 수용성 식이섬유 베타글루칸 800mg가 들어가 있어 가벼운 식사대용식 혹은 운동 전후 영양간식으로 추천한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