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19:48 (금)
OK금융그룹, 전 계열 임직원 참여 ‘사랑의 헌혈 캠페인’ 전개
상태바
OK금융그룹, 전 계열 임직원 참여 ‘사랑의 헌혈 캠페인’ 전개
  • 이민선 기자
  • 승인 2023.12.2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K금융그룹 사옥
사진=OK금융그룹

 

(시사캐스트, SISACAST=이민선 기자) OK금융그룹은 전 계열사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2023년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사랑의 헌혈 캠페인은 혈액 수급난 해소와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자 지난 2010년 첫 시행 후 매년 실시해 온 그룹의 대표 사회공헌프로그램이다. OK금융그룹은 지속적으로 헌혈 캠페인을 운영한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회원유공장인 ‘명예대장’을 받았다. 이는 지난 2021년 ‘최고명예상’에 이은 두 번째 수상이다.

14회째를 맞이한 이번 캠페인은 12월 4일을 시작으로 약 3주간의 집중헌혈기간을 정해 운영됐다. 임직원들은 업무시간 중 ▲OK금융그룹 본사(대한상공회의소) ▲대전센터 등에 배치된 헌혈버스나 지역별 헌혈의 집을 방문해 헌혈에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OK금융그룹 읏맨 럭비단’ 선수들 중 20회 이상 헌혈에 참여한 선수들이 캠페인 홍보 활동에 동참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들 선수는 사내 채널을 통해 첫 헌혈 계기와 지속적인 헌혈 참여 배경을 공유했으며, 본사 인근에 자리한 헌혈버스와 헌혈의 집을 찾아가 임직원들과 함께 헌혈을 진행했다.

OK금융그룹은 사랑의 헌혈 캠페인 이외에도 ▲OK배 ·정장학재단을 통한 장학사업 ▲럭비·농아인 야구 등 비인기 스포츠 후원 ▲환경보호 및 탄소중립 캠페인 ‘OK챌린지’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