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골프존뉴딘그룹은 지난 9일 대전시 유성구 유림공원에서 ‘2023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에 동참했다고 10일 밝혔다.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직접 김치를 만들고 전달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유성구행복네트워크, 유성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유성구행복누리재단이 공동 주최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2010년부터 12회째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에 참여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지원해 왔다.
이번 행사는 대전 지역의 32개 기업과 단체 임직원 총 320여 명이 참여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하고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존 조이마루 등 대전 지역 소재의 그룹사 임직원 40여 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김장 김치 약 900kg을 유성구 지역 내 소외계층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골프존 레드베터아카데미 성시우 총감독은 “우리 유성구 이웃분들이 다가올 겨울철 한파에 대비하고 건강한 겨울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했다”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 온기를 나누는 일에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다방면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시사캐스트]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